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 415g, 1개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11:57

본문

상품 설명


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운동 전, 중, 후에 섭취할 수 있는 BCAA 보충제로, 근육 회복과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망고 매드니스 향이 상큼하고 맛있어서 마시기에도 좋아요.

415g의 큰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1회 섭취량인 7g의 BCAA 함량이 높아서 효과적인 보충이 가능합니다.

운동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시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Xtend의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입니다. 이 제품은 운동 전후에 섭취할 수 있으며, 근육 회복과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망고 매드니스 맛으로 상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BCAA(Leucine, Isoleucine, Valine) 7g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 회복과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글루타민, 세린, 비타민 B6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 피로도를 줄이고,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제품은 415g의 크기로 제공되며, 1개의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415g으로 출시되었으며,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으로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운동을 할 때 근육 손상을 예방하고 회복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이 제품은 BCAA를 7g 함유하고 있어 근육 회복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망고 매드니스 맛으로 제작되어 맛도 좋아서 물 대신 이 제품을 마셔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운동 후 근육이 덜 아프고 회복이 빨랐습니다. 또한, 운동 전에 이 제품을 마시면 에너지를 보충하여 운동에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가격이 다른 BCAA 제품에 비해 조금 높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러나, 이 제품의 효과를 고려하면 가격 대비 효과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물에 잘 녹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물에 잘 녹이기 위해서는 제품과 물을 잘 섞어야 합니다.

종합적으로,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근육 회복에 매우 효과적이며 맛도 좋아서 마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이 조금 높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효과를 고려하면 가격 대비 효과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물에 잘 녹지 않는다는 점은 아쉽지만, 제품과 물을 잘 섞으면 문제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어떤 종류의 보충제인가요?
A: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BCAA 보충제입니다.

Q: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의 용량은 415g입니다.

Q: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어떤 맛이 있나요?
A: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망고 맛이 있습니다.

Q: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몇 개가 포함되어 있나요?
A: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를 섭취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는 물에 용해시켜 섭취하면 됩니다. 추천 섭취량은 1스쿱(14g)을 물 240-360ml에 섞어 섭취하는 것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상품 설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 용량과 개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3.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원산지와 제조사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5. 제품의 성분표와 영양성분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6.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 결제 방법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익스트림 OPTIMA BCAA 타우린 7000+, 300g, 2개 53,500

Xtend 오리지널 7g BCAA 망고 매드니스 28,050

BUP BCAA몬스터 레몬맛 아미노산 헬스보충제 32,230

뉴트리코스트 크레아틴 분말, 300g, 1개 25,000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글루텐 프리 38,700

올라 BCAA 6000 [그린애플, Upgrade] 500g, 1개, 500g 28,500

Scivation 싸이베이션 엑스텐드 오리지널 BCAA 블루 아이스 소다 90서빙 1314g 40,500

?????? ?? BCAA ??? ?? ?? ??? ??? ???? ??, 300g, 1? 36,900

EVLUTIONNUTRITION BCAA 5000mg 24,940

싸이베이션 엑스텐드 BCAAs 블러드 오렌지 2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