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1500ml, 1500ml, 1개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20:35

본문

상품 설명


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1500ml 용량으로 큰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머리카락과 두피를 깔끔하게 청량하게 만들어줘서 더욱 좋았습니다.

또한, 헤어 샴푸이지만 헤어 컨디셔너와 같은 효과도 있어서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줬어요. 그리고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촉촉하게 머리카락을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 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좋았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1500ml은 건강한 두피와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쿨링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하게 유지하며, 머리카락의 탄력과 윤기를 높여줍니다. 또한, 헤어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500ml 용량으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경제적이며,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펌, 염색, 탈색 등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머리카락의 탄력과 윤기를 회복시켜줍니다.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1500ml은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자연 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거품으로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하게 씻어내어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촉촉한 머리카락과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기간 사용한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머리카락이 많이 끈적거리고 땀이 많이 나서 머리가 자주 끈적거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샴푸를 바꾸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번에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용량이 1500ml이라서 가격 대비 매우 효율적이라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쿨링 성분이 들어가서 머리카락이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끈적임이 없어져서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카락이 너무 건조해지는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샴푸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컨디셔너를 같이 사용해야 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이 너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샴푸를 사용할 때 물을 더 많이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 샴푸는 머리카락이 빨리 더러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샴푸를 사용하던 저는 이 샴푸를 사용하면 하루가 지나지 않아도 머리카락이 더러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 샴푸를 사용할 때는 머리카락이 빨리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머리카락을 자주 씻어야 했습니다.

총평하자면,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는 가격 대비 매우 효율적이고 머리카락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너무 건조해지는 것과 머리카락이 빨리 더러워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따라서 이 샴푸를 사용할 때는 컨디셔너를 같이 사용하고 머리카락을 자주 씻어야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사용해야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머리 타입에 적합한가요?
A1: 이 제품은 모든 머리 타입에 적합합니다.

Q2: 이 샴푸는 머리카락에 어떤 효과가 있나요?
A2: 이 샴푸는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해주고, 머리카락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3: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3: 이 제품은 1500ml의 용량이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냄새가 강한가요?
A4: 이 제품은 상쾌하고 산뜻한 냄새가 나며, 머리카락에 오래 남지 않습니다.

Q5: 이 제품은 두피에 자극이 있나요?
A5: 이 제품은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이 적은 대신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량: 1500ml
2. 제품명: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3. 수량: 1개
4. 사용 방법: 적당량을 덜어 물에 거품을 내어 머리 전체에 골고루 발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물로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5. 주의 사항: 눈에 들어가면 바로 물로 헹궈내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관련상품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1500ml 6,380

비티큐티 매스틱 약산성 샴푸 14,490

바바리아 어니언 스트렝스닝 샴푸 700ml 21,600

하오니코 하호니코 리타 샴푸 KH(손상모발용) 1000ml 무료배송 +케이스&펌프 증정 68,640

바이라슈퍼네추럴샴푸 35,000

전동두피마사지기 전기 머리 마사지 두피 깊은 방수 어깨 목 바디 건강 관리 고양이 3D 스테레오 33,300

CHI 치 인프라 샴푸 946ml, 신형용기 27,900

비닐쇼핑백 영문그레비티 50장 8,000

카나토 하네 무실리콘 건성용 트리트먼트 샴푸 36,000

슈보 이레 에코 패밀리 샴푸(750ml)+아르간 트리트먼트 증정 20,9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