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효과적인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21:35

본문

상품 설명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은 실용적이면서도 멋진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식물을 모티브로 한 LED 조명으로,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우산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비가 오는 날에도 식물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D 조명이므로 전기 사용량도 적고, 장시간 사용해도 발열이 거의 없어서 안전합니다. 또한, 식물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방을 밝혀줍니다.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은 선물로도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해주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은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선물로도 좋습니다. 이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더욱 멋지게 꾸며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은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우산 모양의 디자인이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이 제품은 식물을 키우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식물등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식물을 키우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LED 조명이 있어서 밤에도 밝게 빛을 내어 식물을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700자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총 48개의 LED 조명을 가지고 있으며, 전력은 12W입니다. 제품 크기는 20cm x 20cm x 50cm이며, 무게는 1.5kg입니다. 이 제품은 식물을 키우기에 적합한 빛의 파장을 발산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식물의 생장을 촉진하는 파란색 LED와 꽃의 개화를 촉진하는 빨간색 LED를 함께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3단계 조명 조절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밝기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USB 충전 방식을 사용하며, 충전 시간은 약 4시간이며, 사용 시간은 약 8시간입니다. 이 제품은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을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밝고 예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물등이라는 점도 매우 매력적이었고, LED 조명이라서 전기세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조립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번 조립하고 나면 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평점 4.5점 정도는 충분히 매겨질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이 제품은 우산 모양의 식물등으로,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는 데 사용됩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크기는 지름 20cm, 높이 50cm 정도입니다.

3. 이 제품은 전원이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4. 이 제품은 몇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 이 제품은 빨강, 파랑, 노랑, 하양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가격은 약 30,000원 정도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ED 우산형 식물등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의 크기와 색상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전원 방식과 사용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제품의 내구성과 보증 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과 배송비, 환불 정책 등 구매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홈플래닛 LED 식물성장 조명등 13,490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 16,580

필립스 LED 식물등 식물 LED 전구 조명 램프 PAR38 16.5W 생장등 성장등 19,650

씨티오 LED 식물성장 해빛 램프 16W PAR38 14,500

씨티오 LED 식물성장 해빛 램프 12W 6,000

스마토이 LED 식물 성장조명 화분 재배 2구 14,800

브루이 LED 바형 식물등 식물 전구 조명 생장등 성장등 성장조명 조명등 재배등, 화이트, 3구 19,990

필립스 LED 식물등 식물 LED 전구 조명 램프 PAR30 10W 생장등 성장등 13,670

iGrow LED 식물등 식물 성장 조명 바형 실내 재배 생장등 식물용 전구 실내재배 식물용led조명 타이머 자동 켜기/ 끄기 수경재배 조명 24,420

1/1+1 LED 식물등 식물조명 생장 성장 재배등 쑥쑥이 다육이 난초 신속 성장등 led바 32,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